현금화 가능한 카드포인트와 불가능한 포인트 구분 조회하기
사용한 신용카드 결제 금액 일정 비율 현금화 방법

 

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은 2가지이다.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또는 어카운트인포 앱을 통해 현금화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하다.

 

이용 가능 회원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개인회원이다.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 가능하다. 어카운트 인포는 내국인만 조회 및 신청할 수 있다.

 

 

 

카드 포인트 통합조회

 

어카운트인포 바로가기

 

 

[[목차]]

 

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2가지

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란 카드사 포인트를 조회해 한번에 지정된 계좌로 이체 및 출금할 수 있는 간편 서비스이다. 신용카드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화가 가능하다.

 

카드포인트 2가지 현금화 방법은 다음과 같다. 여신금융 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 현금화가 가능하다. 어카운트인포 계좌정보 통합관리 앱은 내국인만 이용할 수 있다.

 

이용 방법은 간단하다. 해당 서비스 접속한다. 약관 동의 후 본인인증 및 위임 동의 과정을 거친다. 현금화 가능 포인트 조회는 전환 가능과 전환 불가 포인트로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다. 계좌 인증 후 결과를 확인한다.

 

 

대상 카드사 및 이용 가능 포인트

카드포인트 현금화 이용 가능 회원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개인회원이다. 개인 회원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다. 법인회원은 이용할 수 없다. 카드사별 1인 1회만 신청이 가능하다. 계좌 입금 신청 후 취소 및 정정을 할 수 없다. 대상 카드사 및 이용 가능 포인트는 다음과 같다.

 

▼ 카드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▼

KB국민카드 (포인트리) 신한카드 (마이신한포인트) 현대카드 (H-COIN)
NH농협카드 (NH포인트) 우리카드 (위비꿀머니, 모아포인트) 하나카드 (하나머니)
롯데카드 (L.POINT) BC비씨카드 (TOP POINT) 삼성카드 (보너스포인트)
씨티카드(씨티포인트) 우체국 체크카드 (우체국 포인트)  

 

 

해당 뉴스 상세보기

 

흩어져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바꾸고 싶다면?

/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, 놓치지 말아요! ◆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란? 이용할 방

www.korea.kr

 

카드포인트 현금화 방법 대상 카드사 홈페이지